-
Q1. 보안문제?
알파박스는 이용고객의 소중한 물품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24시간 365일 유인.무인 보안체계를 갖추어 이용고객이 편리하고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.
-
Q2. 물품의 입출고?
24시간 365일 언제든지 가능합니다.(단 심야 시간에는 인근주민을 배려해 주시기 바랍니다.)
-
Q3. 추천 보관 물품은?
-자동차 용품(겨울타이어, 세차도구 등)-계절 용품(선풍기, 스토브, 전기장판 등)-스포츠 용품(골프용품, 스키 및 스노우 보드, 서핑용품, 자전거용품)-캠핑 및 등산 용품-의복,이불-SOHO 사업자, 공산품, 서류 등
-
Q4. 상담 및 견적은?
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-
Q5. 현장 견학은?
외부는 언제든 견학 가능하십니다.실내가 궁금하시면 연락주십시오.(견학 후 계약 시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)
-
Q6. 여름철 온도 상승은 어느 정도입니까?
1.실외형 컨테이너형 개인창고는 천장과 벽면에 단열재를 사용하여 온도 상승은 외부온도 + 5 ℃ 정도입니다.2.실내형 셀프스토리지는 에어컨과 제습기를 이용하여 항온항습이 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.
-
Q7. 장마철의 습기 문제는 어떤가요?
1.실외형 셀프스토리지 : 각 룸에는 통풍구를 설치하여 공기가 원할하게 흐르도록 되어 있습니다. 그러나 간혹 염려가 되는 이용자분들께서는 파렛트, 습기제거제를 추가사용 하시기도 합니다.2.실내형 셀프스토리지는 에어컨과 제습기를 이용하여 항온항습이 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.
-
Q8. 물품 보관 후 주차가능한가요?
장시간 주차는 안됩니다. (물품 입출고 시에만 주차 허용됩니다.)
-
Q9. 오토바이나 전동자전거도 보관되나요?
전동모터나 엔진이 있는 물품은 개인창고 내에 보관할 수 없습니다. 이러한물품의 보관은 별도의 보관창고가 있으니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
Q10. 수납을 금지하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?
위험물이나 동식물, 현금, 유가증권, 증서, 보석류, 귀금속등은 보관을 금지하고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계약약관을 확인바랍니다.
-
Q11. 금지 행위는 무엇인가요?
사람의 주거행위 및 동식물의 보관 그리고 물품보관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는 행위로서 영업활동과 작업활동을 하시면 안됩니다. 자세한 내용은 계약약관을 확인 바랍니다.
-
Q12. 무거운 물건을 넣어도 되나요?
1. 실외형 셀프스토리지는 해상용 컨테이너형으로 제작된 창고입니다. 짐의 무게는 걱정하시지 않아도 되며, 약200Kg/m3 의 하중을 견딥니다.
-
Q13. 보관용 선반이 붙어 있나요?
선반은 붙어있지 않습니다. 이용자께서 창고 내부의 원형을 훼손(못,나사등)하지 않고 자립식 선반을 넣어 사용하셔도 됩니다.
-
Q14. 현장에 관리인이 있나요?
무인 운영 시스템입니다. 일주일에 1~3회 순회하며 현장을 정리, 관리하고 있습니다.
-
Q15. 계약 시 필요 서류는 무엇인가요?
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휴대전화 그리고 사업자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한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합니다.
-
Q16.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최소 1개월에서 시작됩니다. 1개월 미만의 경우 별도 문의 바랍니다.
-
Q17. 계약 시 필요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창고의 크기에 따른 보증금과 이용금액이 다르며, 결재방법에 따라서 다르므로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-
Q18. 중도 해약시에 위약금이 있나요?
별도의 위약금이 발생됩니다. 해지 수수료에 대한 내용은 계약약관에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.
-
Q19. 월 이용요금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?
계약시 선지급 방식입니다. 추후 추가 이용금액은 계좌이체, 카드결제 가능합니다. (단, 3개월이상 이용고객에 대해서는 CMS이체 방식으로 이용료를 징수하고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)
-
Q20. 사무실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월~금(10:00~17:00). 주말, 공휴일 휴무입니다.